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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
수출화물 내륙운송

화주가 수출품을 생산하고 난 후 선적하기 위하여는 선적지 개항까지 내륙운송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에 대한 경로로는 철도수송, 공로수송, 해상수송 3개 경로를 따라 수송하게 됩니다.
화주의 경로선택은 화물의 양과 종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보통 FCL (Full Container Load)인 경우는
공로, 철도, 해상으로 수송되며 LCL(Less than a Container Load)인 경우는 공로로 수송되어
해당 CFS(Container Freight Station)에서 컨테이너적입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FCL(Full Container Load)화물은 보통 화주 문전통관 후 수송되고 있으며
LCL(Less than a Container Load)화물은 미통관상태로 수송되어 선적지에서 통관되고 있습니다.

service point

전세계 항구별 해상운임 견적 및 선박 스케줄 제공

E.D.I Service(표준통관예정보고서) / 내륙운송 일괄서비스

01
02
03

화물선적 준비에 필요한 절차 정보제공

수출부문
에이원 로지스틱스는 전세게 주요 거점별 협력업체들과 Network를 구축하여, 전문화되고 다양한 해상항공운송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통합 화물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수출입 물류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물 관리 시스템을 통한 진행중 화물의 온라인 이력관리와 진행 상황을 체크하며 Tracking 서비스를 통하여 해상/항공 화물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문 포장자재를 이용하여 수출하시려고 하는 물품에 알맞은 포장방법을 제시하고 전문 포장인력을 투입하여 안전하고 꼼꼼하게 포장작업을 진행합니다.

전문적인 내륙운송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사에게 안전하게 물품을 운송하여 드립니다.

service process

1. 견적문의

- 운송 및 이전대상 물품 조사
(FCL, LCL 분류 조사 / LCL 인 경우, 물품 리스트 검토)
- 운송 및 이전날짜 및 시간대 조사
- 출발지 이동동선 조사

2. 이전 및 운송계획수립

- 현장실사를 바탕으로 각 공정별 계획 수립
- 운송 및 이전대상 특성별 계획 수립
- 이동구간별 보양작업 계획 수립
- 이전 및 운송계획물품 사이즈 실측하여 전문 포장자재 준비
- 유형별 비상계획수립
- 위험요소 대처방안 수립

3. 상,하차작업

- 리프트 차량을 이용하여 상,하차 작업 진행(LCL인 경우)
- 핸드리프트, 지게차, 지게차 리치타입, 사다리차, 스카이, 크레인 등을 이용하여 상, 하차 작업 진행

4. 지정된 장소로 이동

- 운송 및 이전대상 물품 지정된 위치에 자리배치
- FCL(Full Container Load)인 경우, CY(Container Yard)로 이동
- LCL(Less than a Container Load)인 경우, CFS(Container Freight Station)로 이동

5. 현장확인 및 종료

- 고객사 담당자에게 수출 물품 인계 완료 확인 안내

  • 01

    견적문의
  • 02

    이전 및 운송계획수립
  • 03

    상,하차작업
  • 04

    지정된 장소로 이동
  • 05

    현장확인 및 종료
보유현황
무진동차량

무진동 차량이란?

기존 화물차의 경우에는 충격을
흡수해주는 역할을 하는
화물용 금속제 스프링이 들어가지만
무진동 차량에는 운행중 노면 층격 등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에어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에어서스펜션은
타이어 모양의 고무풍선처럼 생겼으며
일반화물차량에 비해 50%이상 충격을
흡수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활용성이 다양한
무진동차량의 역할

01. 방송장비운송
02. 화공품 운송
03. 미술품 운송
04. lcd b/t 및 led운송
05. 서버이전 납품
06. 첨단전자장비운송
08. 공항 수출품 운반
09. 반도체 수출품 운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