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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
수입화물 내륙운송

수입되는 화물이 양하지 개항에 도착하게 되면 선사는 해당화주에게 화물도착통지를 하게 되며
화주는 선적서류를 은행으로부터 인수받아 수입통관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부두에서 양하되어 화주의 문전까지 화물이 도착되는 일련의 과정을 살펴보면
FCL(Full Container Load)인 경우 부두직반출인 경우와 ODCY(Off Dock Container Yard) 등을 거친 후
수입통관되는 경우로 구분됩니다.

LCL(Less than a Container Load)의 경우 Forwarder 와 함께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소형 Forwarder가 처리하는 화물로 FCL(Full Container Load)화가 어려우면,
Forwarder의 화물을 재집화하여 콘솔(Consolidation)작업을 거쳐 작업을 진행합니다.

service point

전세계 항구별 해상운임 견적 및 선박 스케줄 제공

E.D.I Service(표준통관예정보고서) / 내륙운송 일괄서비스

01
02
03

화물선적 준비에 필요한 절차 정보제공

항공해상운송부문
에이원 로지스틱스는 전세게 주요 거점별 협력업체들과 Network를 구축하여, 전문화되고 다양한 해상항공운송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통합 화물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수출입 물류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물 관리 시스템을 통한 진행중 화물의 온라인 이력관리와 진행 상황을 체크하며 Tracking 서비스를 통하여 해상/항공 화물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문적인 내륙운송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사에게 안전하게 물품을 운송하여 드립니다.

service process

1. 견적문의

- 운송 및 이전대상 물품 조사
(FCL, LCL 분류 조사 / LCL 인 경우, 물품 리스트 검토)
- 운송 및 이전날짜 및 시간대 조사
- 출발지, 도착지, 이동동선 조사

2. 이전계획수립

- 현장실사를 바탕으로 각 공정별 계획 수립
- 운송 및 이전대상 특성별 계획 수립
- 이동구간별 보양작업 계획 수립
- 유형별 비상계획수립
- 위험요소 대처방안 수립

3. 상,하차작업

- 리프트 차량을 이용하여 상,하차 작업 진행
- 핸드리프트, 지게차, 지게차 리치타입, 사다리차, 스카이, 크레인 등을 이용하여 상, 하차 작업 진행

4. 실내반입작업

- 운송 및 이전대상 물품 특성에 따라서 2인 1조, 혹은 3인 1조 유동적으로 작업 진행
- 운송 및 이전대상 물품 지정된 위치에 반입작업 진행
- 계단운반로봇, 핸드리프트, 지게차, 지게차 리치타입, 크레인 등을 이용하여 실내반입 작업 진행

5. 포장해체 작업

- 포장해체 전문인원 투입
- 전문 장비를 이용하여 외부 우든 포장 해체 작업 진행
- 물품 특성을 고려하여 내부 진공포장 및 SKID 포장 해체 작업 진행

6. 자리배치

- 운송 및 이전대상 물품 지정된 위치에 자리배치
- 준비된 도면과 상이한 경우, 고객사 담당자에 지시를 받아 자리배치 진행

7. 현장확인 및 종료

- 모든 공정이 완료된 후, 고객사 담당자와 함께 현장 검수 진행
- 운송 및 이전대상 물품 작업 완료 후, 주변정리 작업 진행
- 작업중 A/S 발생항목 확인 및 미비된 부분 정리작업 진행

  • 01

    견적문의
  • 02

    운송작업
  • 03

    상,하차작업
  • 04

    실내반입작업
  • 05

    포장해체 작업
  • 06

    자리배치
  • 07

    현장확인 및 종료